피아네듀의 유튜브채널이에요. 왼쪽 상단의 캐릭터를 터치하셔서 구독하시면 다양한 피아노레슨 추천곡을 들을 수 있어요.

  “서로 호흡을 맞추어 연주하는 연습을 하기에 좋은 곡이에요.” – 전민지 선생님
 

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이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곡이죠. 「Pirates of the Caribbean – Hans Zimmer」 입니다.
 
Pirates of the Caribbean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성인 수강회원까지 피아노방문레슨곡으로 추천해드리는 곡으로 이 곡을 배우기 위해선 체르니 30~40번의 단계가 필요해요. 체르니 30번 단계의 성인 수강회원이 주2회40분 레슨을 기준으로 이 곡을 마스터하는데까지는 8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 
집에서 배우는 피아노레슨, 피아네듀 선생님에게 Pirates of the Caribbean를 배워보세요.

 

  레슨곡명  Pirates of the Caribbean – Hans Zimmer (Arranged by Bella & Lucas)

  추천대상  초등학생 6학년~성인

  필요단계  체르니 30~40번

  완성기간  주2회40분 레슨 8주

 

영화보다 유명한 캐리비안의 해적 OST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의 피아네듀 공식블로그에서 읽을 수 있어요.
https://blog.naver.com/pianedu/222514107775

  He’s a Pirate의 원곡자가 한스 짐머가 아니라구요? | 피아노방문레슨 추천곡, 캐리비안의 해적 OST 이야기

2021년 10월 1일|